기사 메일전송
장성 황룡강은! 가을꽃 설렘주의보! - 코스모스, 황화코스모스, 백일홍, 천일홍 등 ‘절정’
  • 기사등록 2022-10-07 15:28:01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이건호 기자]‘장성 황룡강 가을꽃축제가 열리는 황룡강에 수십억 송이 계절꽃이 피어나 꽃물결을 이루고 있다.

 

장성군은 올해 축제를 위해 제2황룡교부터 황미르랜드까지 이어지는 강가에 가을꽃을 풍성하게 심었다코스모스황화코스모스백일홍천일홍핑크뮬리팜파스메밀꽃 등 각양각색의 화려한 꽃들이 방문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2황룡교와 문화대교 사이에는 코스모스가 장관이다특히 바람에 나부끼는 황화코스모스는 금빛 파도가 일렁이는 듯하다햐얀색노란색주황색붉은색분홍색 꽃으로 구성된 오색정원도 매력적이다.

 

문화대교 방면 강 건너편에는 핑크뮬리와 팜파스가 이국적인 느낌을 자아낸다붉은 빛깔의 천일홍도 독보적인 아름다움을 뽐낸다.

 

곳곳마다 조성된 정원도 감상 포인트다서삼교장성대교힐링교 인근에는 각각 꽃향기정원장성가을꽃정원이야기정원이 꾸며졌다힐링허브정원에서는 메밀꽃이 색다른 감동을 전한다황룡강 상류에 있는 은행나무 수국정원과 연꽃정원도 꼭 둘러봐야 할 코스다.

 

가족들과 함께 황룡강을 찾은 김모 씨(광주 서구)는 꽃을 보며 환하게 웃는 아이 모습에 잘 왔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가을꽃축제 기간 내내 틈날 때마다 찾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8일부터 16일까지 9일간 개최되는 장성 황룡강 가을꽃축제는 아름다운 꽃강을 거닐며 몸과 마음을 쉬어갈 수 있는 장성의 대표 축제다장성군은 축제 첫날 저녁 6시 장성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리는 개막공연 남도 명인‧명창 국악의 향연에 앞서 간소한 개막식을 갖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33594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