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장성 황룡강은! 가을꽃 설렘주의보! - 코스모스, 황화코스모스, 백일홍, 천일홍 등 ‘절정’
  • 기사등록 2022-10-07 15:28:01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이건호 기자]‘장성 황룡강 가을꽃축제가 열리는 황룡강에 수십억 송이 계절꽃이 피어나 꽃물결을 이루고 있다.

 

장성군은 올해 축제를 위해 제2황룡교부터 황미르랜드까지 이어지는 강가에 가을꽃을 풍성하게 심었다코스모스황화코스모스백일홍천일홍핑크뮬리팜파스메밀꽃 등 각양각색의 화려한 꽃들이 방문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2황룡교와 문화대교 사이에는 코스모스가 장관이다특히 바람에 나부끼는 황화코스모스는 금빛 파도가 일렁이는 듯하다햐얀색노란색주황색붉은색분홍색 꽃으로 구성된 오색정원도 매력적이다.

 

문화대교 방면 강 건너편에는 핑크뮬리와 팜파스가 이국적인 느낌을 자아낸다붉은 빛깔의 천일홍도 독보적인 아름다움을 뽐낸다.

 

곳곳마다 조성된 정원도 감상 포인트다서삼교장성대교힐링교 인근에는 각각 꽃향기정원장성가을꽃정원이야기정원이 꾸며졌다힐링허브정원에서는 메밀꽃이 색다른 감동을 전한다황룡강 상류에 있는 은행나무 수국정원과 연꽃정원도 꼭 둘러봐야 할 코스다.

 

가족들과 함께 황룡강을 찾은 김모 씨(광주 서구)는 꽃을 보며 환하게 웃는 아이 모습에 잘 왔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가을꽃축제 기간 내내 틈날 때마다 찾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8일부터 16일까지 9일간 개최되는 장성 황룡강 가을꽃축제는 아름다운 꽃강을 거닐며 몸과 마음을 쉬어갈 수 있는 장성의 대표 축제다장성군은 축제 첫날 저녁 6시 장성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리는 개막공연 남도 명인‧명창 국악의 향연에 앞서 간소한 개막식을 갖는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33594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제30회 광주난대전 전시회를 가다~
  •  기사 이미지 커피향 가득한 동명동 거리를 가다~
  •  기사 이미지 국화향 가득한 함평으로~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