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굿네이버스 호남본부-공부인스터디카페 광주노대센터,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 - 공부인스터디카페 광주노대센터, 매장 수익금의 일부 해외아동 1:1결연 위…
  • 기사등록 2022-10-07 16:06:21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서성열 기자]굿네이버스 호남본부(본부장 정용진)는 공부인스터디카페 광주노대센터(대표 손경선)와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공부인스터디카페 광주노대센터는 이번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참여하여 매장 수익금 일부를 해외아동 1:1결연에 후원하게 됐다.  

 

‘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부인스터디카페 광주노대센터는 광주광역시 남구 노대동에서 스터디카페를 운영하고 있으며, 지역사회 내에서도 나눔 실천에 앞장서는 매장으로 알려져 있다.

 

손경선 공부인스터디카페 광주노대센터 대표는 “굿네이버스 호남본부를 통해 나눔을 실천하는 좋은 계기가 될 수 있어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정용진 굿네이버스 굿네이버스 호남본부장은 “공부인스터디카페 광주노대센터에서 굿네이버스와 함께 나눔에 동참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내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호남 지역 내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캠페인 동참을 희망하는 매장은 굿네이버스 호남본부(062-376-6566)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33595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  기사 이미지 핑크 빛 봄의 미소 .꽃 터널 속으로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