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화순예술인촌, ‘입주 작가 결과보고 전시회’ 눈길 - 12월 31일까지. 최희원, 한동훈 작가 창작 작품 24점 전시
  • 기사등록 2022-11-29 16:06:54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한상일 기자]화순예술인촌에서 열리고 있는 최희원, 한동훈 작가의 ‘화순예술인촌 입주 작가 결과보고 전시회’가 지역 문화예술 애호가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화순군(군수 구복규)에 따르면, 올해 1월부터 화순예술인촌 2기 입주 작가로 활동해 온 최희원, 한동훈 작가의 작품 전시회가 지난달부터 화순예술인촌에서 열렸다.

 

12월 31일까지 계속되는 이번 전시는 올해 1년간 입주 작가로 활동하며 창작한 작품 24점을 선보이기 위해 마련됐다.

 

최희원 작가는 중국 당나라 말 시인인 ‘사공도’의 <이십사시품(二十四詩品)>에서 영감을 얻어 조각한 ‘고요한 숨’ 작품 14점을 선보인다.  

 

한동훈 작가는 물질 위주의 상업문화와 자본주의 모습 속에서 나타나는 현대인의 욕망 등을 캐릭터로 표현한 작품 10점을 선보인다. 재료연구를 통해 유화와 오일파스텔을 접목하고 회화적인 부분을 강조해 눈길을 끈다.

 

화순군 관계자는 “1년간의 작품연구를 통한 그 결실을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문화예술인의 활동을 적극 지원해 지역 문화·예술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전시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매주 월요일은 휴관이다. 자세한 사항은 화순예술인촌(061-379-5890)에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33947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