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장흥군, 2022년 자원봉사자 한마음대회 개최
  • 기사등록 2022-12-01 16:31:27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상봉 기자]장흥종합사회복지관(관장 양은희)은 11월 30일 장흥군민회관에서 ‘2022년 장흥군 자원봉사자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자원봉사로 하나되는 정남진장흥!’ 이라는 주제로 장흥종합사회복지관이 주관하고장흥군이 후원했다.

 

한마음대회는 자원봉사자들의 사기를 진작하고 자원봉사자 간 소통과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300여명의 장흥군 자원봉사자가 참석한 행사는 2022년 한 해 동안 수고한 각 자원봉사사 단체별 주요봉사활동 영상시청으로 시작했다.

 

15회 정남진 장흥 물축제 유공자 포함 읍·면장기관ㆍ사회단체에서 추천한 우수자원봉사자 17명에 대한 우수자원봉사자 표창도 진행됐다.

 

김성 장흥군수는 물축제 등 각종 행사에서 봉사를 통해 친절하고 깨끗한 장흥의 이미지를 드높여주셔서 감사드린다, “자원봉사자들의 수고가 있어 함께 웃을 수 있는 따뜻한 장흥이 만들어 진다고 말했다.

 

왕윤채 장흥군의회 의장은 장흥군을 위해 노력하는 자원봉사자들이 어려움 없이 활동할 수 있도록 지원방안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양은희 관장은 “2022년 한 해봉사의 열정이 많은 이웃들에게 전해지며 나누는 삶의 실천을 보여주신 자원봉사자 분들께 감사하다, “2023년 계묘년 새해에도 자원봉사자들의 열정이 지역을 밝힐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33969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