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배우 이장우, 2022 MBC 방송연예대상 “먹는 게 큰 행복” - ‘버라이어티 부문 인기상&베스트 커플상’ 수상! ‘2관왕’ 영광
  • 기사등록 2022-12-30 09:53:17
기사수정

사진 : ‘2022 MBC 방송연예대상’ 방송화면 캡쳐 : 후너스엔터 제공[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배우 이장우가 지난29일 생방송으로 진행된‘2022 MBC 방송연예대상’ 버라이어티 부문 인기상과 베스트 커플상을 거머쥐며, 2관왕에 올랐다.

 

이장우는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먹을 것에 진심’인 모습을 보여주며 전현무, 박나래와 ‘팜유라인’을 형성, 시청자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나 혼자 산다’ 속 그의 종횡무진 활약이 ‘2022 MBC 방송연예대상’ 수상의 영광으로 이어졌다.

 

1부에서 이장우는 ‘버라이어티 부문 인기상’을 수상자로 호명되자 예상치 못했다는 듯 소감을 밝혔다. “연기도 너무 하고 싶지만, 요즘에 예능이 너무 재밌습니다”라며 예능 출연에 대한 즐거움을 전했다. 


또한 이장우는 꼭 타고 싶다고 밝힌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한 후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팜유라인 전현무, 박나래와 무대에 오른 이장우는 “너무 먹기만 하는 거 아니냐고 그러는데, 저한테는 정말 큰 행복입니다. 먹는 거에 정말 진심이고 그걸 조금 좋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라며 진심을 담은 소감을 전했다.

 

무엇보다 이날 이장우는 잠시 팜유를 제거한 듯 훈훈한 비주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드는가 하면, “30일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 정말 재밌을 예정이니 시청률 좀 올려주십쇼”라며 ‘나 혼자 산다’에 대한 각별한 마음도 드러내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한편,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한 이장우와 전현무, 박나래 팜유라인의 최강 케미를 확인 할 수 있는 ‘나 혼자 산다’가 오늘(30일) 오후 11시 10분 MBC에서 방송된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3416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제47회 보성다향대축제 5월 3~7일 개최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