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무안 학부모연합회 총회 ‘윤현주’ 회장 선출 - 교육은 아이들과 함께 행복한 미래를 가꾸어 가는 아름다운 동행! - 즐거운 배움, 함께 만들어가는 무안교육을 위해 학부모회 활성화 업무 지원…
  • 기사등록 2024-04-16 17:40:52
기사수정

  전라남도무안교육지원청(교육장 김선치)이 지난 16일 무안영재교육원 2층 강당에서 유·초·중·고 학부모회 회장, 부회장, 감사 9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무안 학부모연합회 총회를 개최했다. 


2024년 무안 학부모연합회 총회 장면

이날 총회에서는 2023학년도 무안학부모회 연합회 활동 결과 보고와 한 해 동안 수고한 임원진에 감사장 수여, 2024 대한민국 글로컬미래교육 박람회 성공개최를 위한 홍보의 시간도 함께 가졌다. 


2024년 무안 학부모연합회 총회에 김선치 교육장이 인삿말을 하고 있다.

이어 2024년 학부모회 연합회 임원진 7명(회장 1명, 부회장 4명, 감사 2명)을 선출하고, 신·구 임원 간 학부모연합회 운영에 관한 정보교환이 이루어졌다. 


새로운 임원진은 2024년 학부모연합회 운영 방향을 논의한 후 각급학교 학부모회 회장과의 의사소통 및 정보공유에도 적극적으로 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선출된 무안 학부모연합회 윤현주 회장(무안행복중)은 “자치기구로서 학부모회가 잘 운영될 수 있도록 학부모간 소통 창구를 마련하고 우리 무안교육의 발전을 위해 봉사하겠다.”고 소감을 발표했다.


 김선치 교육장은 “교육은 아이들과 함께 행복한 미래를 가꾸어 가는 아름다운 동행이다. 우리 아이들이 지역사회의 민주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학부모님이 동행해 주길 바란다.”라며 “즐거운 배움, 함께 만들어가는 무안교육을 위해 학부모회 활성화 업무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남인터넷신문/김철중기자]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37269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  기사 이미지 오늘은 우리들 세상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