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사람인, 김나이 커리어 액셀러레이터와 ‘커리어 전략 웨비나’ 진행
  • 기사등록 2023-02-01 08:08:56
기사수정

커리어 매칭 플랫폼 사람인 제공[전남인터넷신문/김동국 기자]‘커리어’에 대한 관심이 어느때보다 높아진 가운데, 어떻게 나와 맞는 커리어를 설정하고, 성공적으로 커리어를 쌓아 나갈 수 있을지에 대한 고민을 토로하는 직장인들이 많다. 이들의 고민 해결을 위해 사람인이 김나이 커리어 액셀러레이터와 손을 잡았다.커리어 매칭 플랫폼 사람인(대표 김용환)이 ‘2023 커리어 전략 A to Z’ 웨비나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웨비나는 ‘내가 진짜 원하는 일은 무엇인지’, ‘내 일에서 어떤 의미를 찾을 수 있는지’ 등 일을 하면서 생기는 다양한 고민을 함께 나누고, 나에게 맞는 커리어패스를 그려 나가기 위한 현실적인 방법들을 제안하고자 마련됐다. 4천명 이상의 커리어를 코칭한 전문가 김나이 액셀러레이터가 연사로 나서, 그간 코칭을 통해 얻은 인사이트와 커리어 설계에 대한 실질적인 조언을 전한다.

웨비나는 사전신청 이벤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17일 오전까지 사람인 이력서를 공개한 후 이벤트 게시글에 ‘일에 대한 고민’과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응모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50명에게 웨비나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당첨자는 17일 오후 사람인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또, 사람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김나이 커리어 액셀러레이터의 새 출간 도서인 ‘자기만의 트랙’을 제공하는 추가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웨비나 참여자는 22일 오후 7시 반 온라인 화상 플랫폼을 통해 웨비나에 참여할 수 있다. 웨비나 진행 후 설문에 참여하면 답변자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김나이 커리어 액셀러레이터와 1:1 컨설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네이버페이 포인트(20명) 등의 추가 혜택도 주어진다.

사람인 사업실 문정순 실장은 “이제 막 커리어를 시작하는 구직자, 직장인들의 효과적인 커리어패스 설계에 도움을 주고자 이번 웨비나를 기획했다."며, "웨비나를 통해 어디에서도 듣기 어려웠던 진짜 일에 대한 현실적인 조언을 얻고, 앞으로의 커리어 방향성에 대해 더욱 구체화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34361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  기사 이미지 핑크 빛 봄의 미소 .꽃 터널 속으로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