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무안군 삼향읍, 우리동네 복지기동대 생활불편 NO! 언제든 부르면 OK! - 노후주택 거주 독거노인 가정에 창호와 현관문 교체
  • 기사등록 2023-02-01 16:05:47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철중기자] 무안군 삼향읍(읍장 고영의)은 지난 30일 우리동네 복지기동대(대장 오창덕)가 열악한 주거환경에서 생활하시는 독거노인 가구를 방문하여 맞춤형 주거환경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무안군 삼향읍, 우리동네 복지기동대 생활불편 NO! 언제든 부르면 OK!

이번 봉사활동은 삼향읍 맞춤형복지팀과 복지기동대원 10여명이 참여해 낡은 나무문을 아크릴 문으로 교체하고 창문이 없어 외풍이 심한 방에는 창호를 새로 다는 등 쾌적하고 안전한 주거환경 조성을 위해 구슬땀을 흘렸다.


지원을 받은 김모씨는 “도움을 요청할 곳이 없어 막막한 상황이었는데 이렇게 복지기동대가 따뜻하고 안전하게 집을 수리해줘 정말 고맙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오창덕 복지기동대 대장은 “도움이 필요한 주변 이웃들을 위해 슬로건처럼 항상 발로 뛰는 복지기동대가 되겠다”며 “쾌적하고 안전한 삼향읍을 만들어 가는데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고영의 삼향읍장은 “관내 어려운 이웃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봉사해 준 복지기동대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올해도 기동대원들과 함께 촘촘한 복지안전망을 구축함으로써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34368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