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굿네이버스 전남북부지부, 지역사회 좋은이웃후원회 ‘굿빌리저’ 위촉식 진행 화순 지역 내 아동보호체계를 위한 좋은이웃후원회 조직 및 위촉 2023-08-23
한상일 jnnews.co.kr@hanmail.net

[전남인터넷신문/한상일 기자]지난17일(목), 굿네이버스 전남북부지부(지부장 강성규)는 화순군 내 아동보호체계를 위한 좋은이웃후원회 위촉식을 진행했다. 


위촉식은 화순 그랜드약국에서 진행됐으며, 굿네이버스 전남북부지부 강성규 지부장, 화순 그랜드약국 황시문 약사가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다.

 

‘GOOD Villager(굿빌리저)’는 화순군 내 아동보호체계 마련을 위해 사업 후원 및 기금 집행 심의와 더불어 지역 내 사례 추천 등에 협력하는 후원자 모임이다.

 

강성규 굿네이버스 전남북부지부 지부장은 “지역 내 오피니언 리더들이 아동들을 돕는 후원회에 함께해주심에 감사드린다”며 “조직된 후원회를 통해 지역사회에 사랑이 가득해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화순 그랜드약국 황시문 약사는 “좋은 기회를 통해 후원회로 함께할 수 있어서 감사하다”며 “지역사회 내 아동들이 더 행복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열심히 돕겠다”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전남북부지부는 국내복지사업 및 아동권리옹호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정부, 지방자치단체 및 기업, 기관과 협력하여 지역사회 내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고 아동권리 증진을 도모하고 있다.  

* 사진 설명(사진제공=굿네이버스 전남북부지부

최신 기사

포토뉴스

지역권뉴스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