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돌산새마을금고 ‘입소 어르신 생활용품 5백만원’ 상당 후원
5월 8일 하얀연꽃의 풍성한 어버이날 행사
2025-05-09
김승룡 jnnews.co.kr@hanmail.net
김승룡 jnnews.co.kr@hanmail.net
[전남인터넷신문]5월 8일, 하얀연꽃(원장 김순정) 앞마당에서 임직원, 보호자, 지역민 등 약 150명이 참석한 가운데 모든 참석자들은 어르신들께 카네이션을 달아드린 후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어버이날행사를 진행했다.
여수우도풍물굿보존회팀의 한국무용, 사물놀이공연과 배울학어린이집 아동의 귀여운 율동으로 어르신들 입가에 머문 미소로 분위기를 상승시켰다,
이어 MG돌산새마을금고 이사장의 ‘입소 어르신의 생활용품 전달식’을 가진 후 보호자 대표와 입소 어르신 대표가 감사편지를 낭독하며, 부모님을 향한 자녀들의 깊은 사랑과 존경의 마음을 표현했다. 행사에 참석한 이들의 마음을 울리며, 어르신들께는 감동과 위로를 전하는 울림의 시간이 되었다.
MG돌산새마을금고 후원은 지역 요양시설에 입소해 생활하고 있는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쾌적한 일상생활서비스 향상을 위한 것으로, 기저귀, 물티슈, 화장지 등 꼭 필요한 생필품이 지원되었다.
하얀연꽃 김순정 원장은 “최근 고물가와 경기침체로 인해 경제적인 어려운 상황에서 기관운영에 큰 도움이 되었다”며 감사함를 전했다.
MG돌산새마을금고 여영길 이사장은 “지역 어르신들께 작지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경영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