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고흥군, 감사와 사랑 담은 제53회 어버이날 기념행사 성료 도양노인건강복지타운에서 어르신과 함께하는 뜻깊은 시간 마련 2025-05-09
강계주 igj2668@hanmail.net

[전남인터넷신문/강계주] 고흥군(군수 공영민)이 8일 제53회 어버이날을 맞아 도양노인건강복지타운 노인복지관에서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어버이날 기념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ㅇ어


공영민 군수가 어르신들을 대접할 음식의 배식을 돕고 있다(이하사진/고흥군 제공) 

이번 행사는 기념식 외에도 복지관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이 직접 준비한 라인댄스, 하모니카, 통기타, 노래, 밴드 공연 등이 다채롭게 펼쳐져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선보이며 큰 박수와 감동을 자아냈다.


공영민 군수가 축사를 하고 있다

이인호 노인복지관장은 “늘 곁에서 삶의 지혜와 따뜻함을 나눠 주시는 어르신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를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공영민 군수는 “고흥의 어르신들이 전국에서 가장 살기 좋은 곳에 산다는 자부심을 느끼며 건강하게 사실 수 있도록 행정적, 재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노인복지관에 나오셔서 친구들과 이야기 나누고, 배우며 즐기시면서 백세 넘도록 행복하게 오래 함께해 주시길 바란다 ”고 말했다.


위안공연 광경

기념식 후에는 노인복지관에서 정성껏 마련한 점심 식사를 공영민 군수와 자원봉사자들이 함께 급식 봉사를 하며, 어르신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최신 기사

포토뉴스

지역권뉴스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