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남인터넷신문]‘스프라웃틴’의 첫번째 티저가 공개되면서 거울이미지 속 의문의 소녀가 배우 안지현으로 밝혀져 화제가 되고있다.
24일 공개되었던 사진에는 퍼즐 조각을 쥐고 있는 소녀의 손과 거울이미지 속 의문의 소녀가 어디론가 달려가는 몽환적인 모습이 담겨져 있어 누리꾼들이 ‘대형신인 아이돌 탄생이냐?’ ‘거울 속 의문의 소녀가 누구냐?’ 하는 궁금증이 폭발하였다.
이에 ‘스프라웃틴’ 티저 영상이 공개되면서 거울 소녀가 배우 안지현으로 밝혀져 ‘스프라웃틴’ 응원가의 주인공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공개된 30초 짜리 티저 영상에는 도입부에 눈물을 흘리고 있는 안지현의 모습과 하늘에서 비처럼 떨어지는 퍼즐 조각을 맞이하는 모습, 어딘가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 몽환적인 모습과 또 다른 나를 연상케 하는 거울 이미지의 영상, 의미를 알수 없는 깃발을 흔들고 있다. 촬영 기법 또한 특히하다. 몽환적인 모습을 담기 위한 고속촬영과 거울 이미지를 최대한 담은 것으로 보인다.
이에 ‘스프라웃틴’의 첫번째 티저가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엄청난 반응을 쏟아 내기 시작했다.
‘노래 부른 가수가 누구야?’ ‘첫번째 티저? 그럼 또?’ ‘남자 아이돌?’ ‘대형신인 이라 했는데…?’ ‘ 안지현 이뿌다’ ‘안지현 드라마 태양은 가득히?’ 등의 배우 안지현과 대형신인 가수에 대한 궁금증과 높은 기대감을 표시했다.
이어 ‘스프라웃틴’ 주제곡의 주인공이 밝혀지지 않은 가운데 두번째 티저가 어디서 공개가 될지? 또한 어떠한 티저 영상이 나올지? 아니면 언제 대형신인의 베일을 벗을지 한층 더 기대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