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수문초, 교내외‘학교폭력예방 캠페인’실시 - 학생 · 학부모 · 교사 · 지정경찰관이 '학교폭력 근절'에 동참.
  • 기사등록 2014-03-24 18:02:28
기사수정
수문초등학교는 지난 21일 지역사회와 교내에서 왕따 및 따돌림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전교학생회 회장단 및 4~6학년 학급 임원단 50여명, 학부모 20여명, 학교담당 지정경찰관 4명과 본교 교사들이 참여했다.

캠페인은 교내외에서 전교생 등교 시간과 중간놀이 시간 등을 이용하여 진행했다.

인성교육 실천주간은 ▲ 바른말 쓰기 피켓 만들기 ▲ 노래 개사하여 부르기 ▲ 토론대회 ▲ 글짓기, 표어, 포스터 그리기 ▲ 중간놀이 시간을 이용한 학교폭력 영상 예방교육 ▲ 4~6학년 대상 학교담당 경찰관이 운영하는 범죄예방교실 등이 실시했다.

학교폭력 예방교육에 참여한 학생들은 “학교폭력이 없는 수문초등학교가 되길 바란다"며“폭력 상황에 처한 친구들을 보면 도와주고 싶다.”고 소감을 말했다.

참여한 학부모님들은 “학교폭력예방교육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말했다.

수문초등학교 교사들은 “학교폭력이 현재 학교교육에서 중요한 문제임을 인식하고 앞으로 사전예방활동을 물론 효율적인 대처와 지도활동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11914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초록 물결이 일렁이는 오징어 게임에 참여하시겠습니까?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차향 따라 전력질주! 제20회 보성녹차마라톤대회 출발
  •  기사 이미지 "여성 40억의 힘, 평화를 열다"… IWPG 글로벌 4국 ‘4.26 세계여성평화의 날’ 6주년 기념식 개최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