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러시아유명모델 폴리나 2009겨울웨딩화보모델 사진공개
  • 기사등록 2009-11-19 13:00:02
기사수정
 
러시아 출신 모델로 요즘 한창 광고계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폴리나(20)양이 2009 봄바니에 겨울웨딩모델로 발탁이 되면서 찍은 화보가 공개가 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남산중턱에 위치한 봄바니에(www.bomboniere.co.kr)웨딩의 장준영대표는 아름다운 예비신부들의 아름다움을 대표할수 있는 러시아 출신 모델 폴리나양을 모델로 발탁해서 지난 11월초에 웨딩화보 촬영을 진행하였으며, 폴리나양이 촬영한 웨딩화보는 웨딩잡지를 통해서 공개가 되었으며 장준영대표는 좀더 차별화된 아름다움을 표현하고자 이번에는 외국모델을 선정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봄바니에의 장준영대표는 이번 겨울 신상품은 예비신부의 순수함과 고결함을 표현할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심플하면서도 신부의 순수함을 돋보이게 할수 있도록 하기 위해 고풍적인 디자인과 함께 신랑, 신부의 아름다운 사랑을 표현하기 위해서 현대적인 감각이 돋보이는 디자인을 주로 선보였다고 전했다.

봄바니에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는 38년의 전통을 이어온 국내의 명장이 만들어낸 수제 웨딩 드레스와 턱시도로 이미 많은 인기연예인들이 촬영을 할때나 결혼식 파티때에 입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그 대표적인 작품으로는 2005년도에 많은 사랑을 받은 영화 "너는내운명"의 전도연씨가 황정민씨와의 결혼식 장면때 입은 드레스가 바로 봄바니에 웨딩드레스이며 그 외에도 많은 영화와 드라마와 시상식에 출연한 스타들이 선택한 드레스이기도 하다.

얼마전에는 2009 대종상영화제 개막식에서 KBS 드라마 아이리스의 신인배우 이채은과 스타골든벨의 리아가 입고 레드카펫을 밟아서 화제가 되기도 했었다.

장준영대표는 1971년부터 양복업계에 몸을 담아서 38여년동안 한길만을 걸어 왔으며, 수제 양복의 명품거리로 유명한 소공동롯데호텔에 자리를 잡아서 이미 정치계와 경제, 연예계와 스포츠 스타들에게는 수제 양복으로 이름난 명인으로 통하고 있다.

봄바니에웨딩의 수제 명품 턱시도는 이미 세계적인 골프스타 최경주선수가 시상식때 입고 나올 정도로 유명하며 또한 20여년전부터 대통령이취임식때나 장차관 이취임식때 장준영대표의 수제양복을 입는 것으로 정평이 나있다. 봄바니에웨딩은 남산중턱에 위치한 힐튼호텔에서 남산쪽으로 150m정도 올라가면 우측에 위치해있다.

봄바니에웨딩 장준영대표 02-3789-2473 /출처 : 봄바니에웨딩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3001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  기사 이미지 오늘은 우리들 세상
  •  기사 이미지 보성군·하동군 100년 이상된 고차수 식재 ‘다원결의’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