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KTH' 신작 '로코(LOCO)' 1차 비공개 테스트 스펙 공개 - 신작 '로코(LOCO)'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1차 CBT 진행
  • 기사등록 2009-12-24 17:12:34
기사수정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과 총 2개 게임 모드 등 게임의 핵심 콘텐츠 테스트 -게이머들의 오감을 자극할 차세대 온라인 게임으로 주목!

 
KTH(대표 서정수) '올스타'(www.allstar.co.kr)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신작 '로코(LOCO)'의 1차 비공개테스트(이하 CBT: Closed Beta Test)에서 선보일 게임 세부 콘텐츠를 금일(24일) 공개했다.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실시되는 '로코(LOCO)'의 1차 CBT에서는, 총 12종의 대표 캐릭터들을 선택해, 게임의 핵심 콘텐츠인 진영간의 대결 전장모드와 최대 8대8로 진행될 섬멸모드(데스매치) 등 총 2개의 모드를 중점 테스트 할 예정이다.

특히, 게이머들의 시각을 자극하는 3원색의 수준 높은 그래픽을 배경으로 아틴, 스텔라, 베리 메리 벨 등 개성 넘치는 캐릭터가 공개 되어, 각 캐릭터들의 화려한 스킬과 캐릭터 컬렉션 기능 등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자신의 캐릭터를 조작하여 상대방을 공격하는 1인칭 액션의 통쾌함을 가지고 매 경기마다 상황에 따라 변하는 거대 병기를 소환하여 적의 방어 건물을 공략, 상대 진영을 폭격하는 등 전략적인 요소로 사실감 넘치는 전투를 만끽해 볼 수 있다.

이 외에도 800여종이 넘는 아이템과 지역별 배치된 여러 종류의 NPC 등 다양한 게임 요소로 3일간 색다른 체험을 선사한다.

한편, '로코(LOCO)'는 지난 21일 미디어 쇼케이스를 통해 그 동안 열심히 개발해왔던 모습을 공개하고 새로운 장르의 탄생을 예고해 뜨거운 관심을 받았으며, 2010년 게이머들의 오감을 자극할 차세대 온라인 게임으로 주목 받고 있다.

신작 '로코(LOCO)'의 1차 CBT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올스타 웹사이트(www.allstar.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출처 : KTH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3116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차(茶)향 물씬 풍기는 초록빛 수채화 풍경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