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화순군, ‘광주송정역 관광 홍보 공간’ 운영 - 송정역 이용객 대상 ‘2024 화순 고인돌 봄꽃 축제’ 집중 홍보
  • 기사등록 2024-04-15 11:58:06
기사수정

홍보부스 운영 : 화순군 관광 홍보 공간에서 광주송정역 이용객을 대상으로 화순의 관광자원을 홍보하는 모습. [전남인터넷신문]화순군(군수 구복규)이 지난 12일부터 13일까지 2일간 광주송정역에서 송정역 이용객을 대상으로 화순 관광 홍보 공간을 성황리에 운영했다고 밝혔다.

 

이 홍보 공간은 각 지역의 관광자원과 지역 축제의 홍보 및 관광객 유치를 위해 전남관광재단과 시군이 협력 및 공동홍보를 기획하여 광주 송정역 2층 맞이방에 마련되었다.

 

화순은 오는 4월 19일부터 4월 28일까지 개최되는 ‘2024 화순 고인돌 봄꽃 축제’를 중점적으로 홍보하였으며, 화순 8경을 비롯한 화순군 주요 관광지 및 화순적벽 버스 투어의 홍보 영상을 송출하며 화순의 우수한 관광자원을 소개하였다.

 

또한 지역 우수 농특산물을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농특산물 쇼핑몰 화순팜의 특산품을 전시하고, 기부를 통해 고향의 발전을 응원하는 고향사랑 기부제의 취지와 혜택을 알리는 홍보물 배부 활동 등을 펼쳐 송정역 이용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특히, 단일 부서에서 추진하는 행사가 아닌 관광체육실, 자치행정과, 농촌활력과, (재)화순군문화관광재단 총 4개 부서가 협업하여 홍보의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군 관계자는 “이번 홍보 활동을 통해 우리 군의 우수한 관광자원을 널리 알리는 좋은 기회였다”라며, “앞으로도 관광객 유치를 위해 새로운 관광 상품 개발 및 관광마케팅에 주력하겠다”라고 밝혔다.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37249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  기사 이미지 오늘은 우리들 세상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