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정남진장흥토요시장’ 새로운 도약을 위한 열정 - 토요시장 활성화에 군·상인회·향우 모두가 한마음!
  • 기사등록 2025-04-07 11:36:17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장흥군은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정남진장흥토요시장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지난 5일 공직자 100여명, 토요시장 상인회 임원 20여명과 함께 전통시장 소비 촉진 및 물가안정을 위한 캠페인을 추진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정남진장흥토요시장 제2의 도약을 위해 새롭게 각오를 다지는 자리로 지역경제의 근간이 되는 전통시장의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마련된 뜻깊은 자리였다.

 

특히, 이번 행사는 부산향우회 회원 40여 명도 함께 참여해 시장 곳곳을 돌며 장흥한우, 표고버섯, 무산김 등 지역 특산품을 구매하고 상인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는 고향 사랑을 직접 실천했다.

 

장흥군과 토요시장 상인회, 향우회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토요시장 활성화를 위해 상호 협력의 중요성을 공감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공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힘을 모으기로 했다.

 

김성 장흥군수는 “앞으로 전국 최고의 주말 관광시장으로 명성을 되찾고 제2의 도약을 위해 정기적으로 공직자들의 시장보기와 방문객에 대한 친절 서비스, 착한가격과 맛있는 먹거리 제공,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 개발로 반드시 토요시장의 명성을 되찾겠다”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4014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여성 40억의 힘, 평화를 열다"… IWPG 글로벌 4국 ‘4.26 세계여성평화의 날’ 6주년 기념식 개최
  •  기사 이미지 노란 유채꽃 물결에 빠진 월출산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전국생활체육대축전 축구․패러글라이딩 종목 유치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