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굿네이버스 전북전주1지부-인후청소년센터, ‘소녀생각 KIT’전달식 진행 - 소녀생각 KIT, 유기농 생리대, 구미 영양제, 여드름패치, 브로슈어 등 여아 …
  • 기사등록 2025-08-07 12:46:29
  • 수정 2025-08-07 12:46:56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굿네이버스 전북전주1지부(지부장 최은희)는 인후청소년센터(센터장 조정현)과 함께 저소득가정 여아지원을 위한 ‘소녀생각 KIT’를 전달했다고 7일(목요일), 밝혔다.

  

이번 전달식은 인후청소년센터에서 진행됐으며 굿네이버스 전북전주1지부장, 인후청소년센터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루어졌다.

  

굿네이버스 ‘소녀생각 KIT’는 입는 오버나이트를 포함한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된 3개월 분량의 유기농 생리대, 구미 영양제, 여드름패치, 섬유 향수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월경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와 월경 시 찾아오는 변화를 건강하게 준비하는 방법 등이 안내된 ‘소중한 날(Me), 소중한 날(Day)’ 브로슈어도 함께 제공됐다.

  

이처럼 굿네이버스는 여아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위생용품 키트 전달, 건강권 증진 교육, 경제적 지원 등 통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여아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굿네이버스 전북전주1지부장은 “여아 청소년의 기본적인 권리를 보장받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꾸준한 관심과 지원을 이어갈 것”이라며, “돌봄이 필요한 소외 청소년들에게도 따뜻한 손길이 닿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조정현 인후청소년센터장은 “여아 청소년에게 꼭 필요한 물품을 지원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라며, “이런 정성이 여아 청소년들의 마음에 큰 울림을 주고, 밝은 에너지를 더해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전북전주1지부는 국내복지사업 및 아동권리옹호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정부, 지방자치단체 및 기업, 기관과 협력하여 지역사회 내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고 아동권리 증진을 도모하고 있다.

  

* 사진 설명(사진제공=굿네이버스 전북전주1지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41083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광복절 노고단 정상, 일출과 함께한 탐방객
  •  기사 이미지 “정남진 장흥 물축제, 역대급 시원함이 쏟아진다”
  •  기사 이미지 “군수님, 어떤 일 하시나요?” 보성여중 학생들, 김철우 보성군수와 소통
가수 전가연 메인센터 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