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농촌공사 전남본부,「직원가족 초청 Happy Day」행사 - 웃음요가 연구소 김영식소장 초청, 교양강좌
  • 기사등록 2007-10-12 08:21:00
기사수정
 
한국농촌공사 전남본부는 직원들이 건강한 직장생활을 할 수 있도록 내조한 가족들을 모시고 행복경영의 일환으로「직원가족 초청 Happy Day」행사를 실시하였다.

한국농촌공사 전라남도본부(본부장 장봉조)는 ‘07.10.12(금) 10:00~ 서구 쌍촌동에 소재한 광주지사 리더스웨딩홀(2층)에서 직원가족 100명을 대상으로 공사소개 홍보 영상물을 상영하고 웃음요가 연구소 김영식 소장을 초청하여「웃음요가를 통한 건강관리법」이라는 주제로 교양강좌를 실시하였으며 오후에는 직원가족의 일체감 조성을 위한 레크레이션도 개최하였다.

교양강좌에 앞서 장봉조본부장은󰡒주부로서 보육문제, 자녀교육 문제 등으로 고민되시고 가사에 대한 부담도 적지 않은 가운데서도 직원들이 직무에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헌신적으로 내조해 주신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달하고 가정친화적이며 인간미 넘치는 직장을 만들어 가기위해 함께 노력하자면서 가사불이(家社不二)를 강조하였다.

이날 교양강좌에서 김영식 소장은 “맛깔스러운 남도소리와 독창적인 웃음요가와 함께 웃음은 심신의 피로와 스트레스도 날려버릴 수 있는 만병통치약이며, 가족 건강과 화목의 지름길이다󰡓라고 하면서 웃음의 중요성을 강조하셨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88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강진 보랏빛 코끼리마늘꽃 세상 놀러오세요
  •  기사 이미지 ‘2024 부산모빌리티쇼’ 부산국제모터쇼의 새로운 시작이 되다.
  •  기사 이미지 서구 오연호 오마이뉴스 대표 초청 아카데미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