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고흥군 풍양면, 참전유공자 위안행사 개최 6.25 참전 유공자들의 숭고한 희생과 나라사랑 정신 되새겨 2022-11-29
강계주 igj2668@hanmail.net

[전남인터넷신문/강계주] 고흥군 풍양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류창권)는 29일 풍양면사무소에서 참전용사와 유족 37명이 참석한 가운데 ‘참전유공자 기(氣) 살려드리기’ 위안 행사를 개최했다. 

사진제공/고흥군

이번 행사는 국가를 위해 희생한 분들에 대한 존경심과 감사를 전하고 6.25 참전 유공자들의 숭고한 희생과 나라사랑 정신을 되새기는 소중한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추진됐다.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이 위안행사를 통해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하며, 직접 준비한 건강선물세트와 함께 풍양면 주민들이 감사한 마음을 담아 제공한 과일청, 김 세트를 어르신들께 한 아름 전달했고, 이어 전우들과 함께 식사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드렸다. 


6.25 참전 유공자회 유중관 풍양면 분회장은 “코로나로 한동안 이웃과도 소통하기 힘든 시기였는데 이렇게 참전 전우들과 한자리에 모일 수 있는 뜻깊은 자리를 마련해주어 감사하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류창권 풍양면장은 “국가를 위해 헌신하신 유공자분들의 희생정신에 감사와 경의를 표하며, 참전유공자와 보훈가족이 더 존중받을 수 있는 사회 분위기 조성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최신 기사

포토뉴스

지역권뉴스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