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영광경찰서, ‘정성치안(치안고객만족)을 위한 CS강사 초청 강의 실시’ 2023-11-29
김승룡 jnnews.co.kr@hanmail.net

[전남인터넷신문]영광경찰서(서장 박삼서)에서는 2023. 11. 29 영광경찰서 4층 태청마루에서 경찰서 수사부서 및 파출소 직원들을 대상으로 정성치안(치안고객만족)을 위해 CS강사(고객만족)를 초청하여 강의를 실시하였다. 


이 자리에서 민원인 응대요령을 설명하였다. 특히 고소인이 내방할 경우 사건접수시 응대요령, 사건진행에서의 업무처리절차 안내, 사건종결시 송치 및 불송치에 따른 통지방법을 친절하면서도 자세하게 알려주는 요령 등에 대해 설명하였고 112신고 민원인의 경우 신고접수시 응대요령부터 처리결과에 대한 피드백 방법을 설명하였다. 


박삼석 서장은“치안고객만족도는 주민들이 경찰관을 평가하는 직접적인 지표이며 최근에 부임한 전남청장님(치안감 박정보)이 강조하는 정성치안과도 일맥상통하기에 치안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수사를 담당하는 경찰관과 일선에서 112신고접수를 처리하는 파출소 경찰관의 부단한 노력이 필요하다는 점을 강조하였다. 


영광경찰서에서는 영광군민의 치안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전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 및 전문성 교육을 증대시켜 주민들에게 자세한 업무처리 절차 및 사건결과를 알려주는 등 영광군민이 만족할 수 있도록 정성치안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최신 기사

포토뉴스

지역권뉴스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