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전주완산아동보호전문기관-극단국민, 문화여가활동 지원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 진행 극단국민, 지역 내 아동 문화여가활동 지원을 위한 후원금 전달 2024-04-09
임철환 jnnews.co.kr@hanmail.net

사진제공=굿네이버스 전북전주2지부[전남인터넷신문]굿네이버스 전북전주2지부(관장 김미선)는 극단국민(대표 한상곤)로부터 전주시 지역 내 아동의 문화여가활동 지원을 위한 행복충전소(Culture day) 후원금을 전달받았다고 9일(화), 밝혔다.

 

이번 후원금은 지난 9일 극단국민에서 개인의 수익금으로 마련됐으며, 전주시 아동들의 문화와 여가활동 지원으로 사용 됬으면 한다며 직접 기부했다. 후원금은 전주시 내 아동 문화여가활동 지원을 위해 사용 될 예정이다.

 

김미선 굿네이버스 전북전주2지부장은“따듯한 나눔을 전달해준 극단국민 대표님께 감사하다”라며 “전달받은 후원금으로 지역사회 내에 필요한 아동에게 문화와 여가활동으로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극단국민(한상곤 대표)는 “아동의 발달에 있어 문화와 여가활동은 중요한 부분이다.”라며 “지역 사회의 아이들에게 문화 공연을 지원하는 기회를 줄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아동들의 발달 지원에 있어 더욱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전북전주2지부는 더불어 사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전문사회복지사업을 활발히 수행하고 있는 아동권리 전문 NGO이다.

최신 기사

포토뉴스

지역권뉴스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