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고흥군 동강면, 제37회 동강면민의 날 기념식 성료 동강면민의 자긍심과 애향심 고취 기여 2024-04-16
강계주 igj2668@hanmail.net

[전남인터넷신문/강계주] 고흥군 동강면(면장 신대식)은 지난 15일 동강복합문화센터에서 지역주민, 기관사회단체장, 향우 등 1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7회 동강면민의 날 기념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식전공연 광경(이하사진/고흥군 제공)

이날 행사는, 고흥군 전속예술단의 벚고춤 등 흥겨운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기념사, 면민헌장 낭독, 공영민 군수 치사, 도·군의원 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또한 고흥군 홍보대사인 배우 김성환씨를 비롯 동강초등학교 재학생, 면 노인회, 상인회 등 다양하게 구성된 축하 영상과 함께 면민의 노래 영상을 직접 제작해 면민 모두가 참여하고 함께 즐기는 화합의 자리가 됐다.

신대식 면장의 기념사

신대식 동강면장은 “동강면은 고흥군의 관문으로 이렇게 지역이 발전할 수 있는 데에는 오늘 행사에 참여해주신 지도자들의 노력과 면민들의 열정이 있기에 가능했다”며, “앞으로 우리 면민들을 정성으로 섬기고 살피며 다 함께 행복한 동강면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고흥군은 2030년 인구 10만 달성을 위해 동강면에 동강 농공 특화단지, 동강면 한천 교차로 개선사업, 고흥 관문 상징물 설치 사업, 옹암 마을단위 특화개발사업 등을 추진하고 있다.

최신 기사

포토뉴스

지역권뉴스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