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고흥경찰서, 상반기 안보자문협의회 정기회의 개최 각종범죄로부터 북한이탈주민 보호에 최선 다할 터 2024-05-09
강계주 igj2668@hanmail.net

[전남인터넷신문/강계주] 고흥경찰서(서장 허양선)와 안보자문협의회(회장 최기덕)는 8일 경찰서  대회의실에서 허양선 경찰서장과 최기덕 안보자문협의회 회장 등 총 19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상반기 정기회의를 개최했다.허양선 서장(중앙)이 한일석(왼쪽)씨와 최기덕 안보자문협의회장(오른쪽)에게 감사장을 수여했다(이하사진/고흥경찰서 제공)


이날 회의에서는 감사장 전달, 경찰서 활동사항 홍보 및 북한이탈주민 정착 지원 방안, 협의회 발전을위한 정책에 대해 논의했다.

안보자문협의회 광경

고흥경찰서 안보자문협의회는 매년 명절에 위문금 지원과 문화탐방 행사 등을 통해 북한이탈주민들을 지원하며 안정적인 사회 정착에 도움을 주고 있다.


안보자문협의회 최기덕 회장은 “고흥경찰서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자부   심을 가지고 북한이탈주민들에 대한 책임을 다할 것을 약속하겠다.”고     말했다. 

허양선 경찰서장은 “안보자문협의회에서 북한이탈주민들의 안정적인 사회 정착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에 감사드리며, 경찰에서도 각종범죄로부터 북한이탈주민을 보호하는 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신 기사

포토뉴스

지역권뉴스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