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화순군, 방송인 겸 작가, 사업가 고명환씨 초청 ‘이겨놓고 싸워라’ 주제로 강연 개최 2024-05-14
한상일 jnnews.co.kr@hanmail.net


[전남인터넷신문]화순군(군수 구복규)은 오는 22일 화순군청 4층 대회의실에서 방송인 겸 작가, 사업가인 고명환 씨를 초청하여 2024 군민 행복 아카데미 3회차 강연을 개최한다.

 

고명환씨는 1990년대 후반부터 2000년대 중반까지 개그맨과 배우로 활약하며 큰 인기를 끌던 중 불의의 교통사고로 인해 한동안 활동을 중단했으나, ‘책 읽기’ 내공을 통해 삶의 태도를 바꾸어 최근에는 뮤지컬배우, 작가, 요식업 사업가로 변신하여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고명환씨는 이번 강연에서‘이겨놓고 싸워라.’라는 주제로 어떻게 삶의 어려움을 극복하고‘장사의 신’으로 불릴 만큼 성공한 사업가로 거듭날 수 있었는지 자신만의 비결을 진솔하게 풀어나갈 예정이다.

 

화순군 관계자는“TV 인기 프로그램인『서민갑부』에 소개되어‘소상공인의 롤모델’로 불릴 만큼 성공한‘장사의 고수’ 고명환의 성공담을 직접 들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군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군민행복 아카데미는 군민에게 평생학습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분야의 명사를 초청하여 강연을 진행하고 있으며, 수강을 원하는 군민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화순군 인구청년정책과 평생교육팀(061-379-3351~2)으로 문의하면 된다.

최신 기사

포토뉴스

지역권뉴스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