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중국 관광객 정남진 장흥으로 몰려온다 - 중국 관광객 80여명이 5.16 ~ 5. 17 정남진 장흥군 방문
  • 기사등록 2013-05-16 18:55:24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중국 관광객 80여명이 5월 16일부터 5월 17일까지 1박 2일 일정으로 정남진 장흥군을 방문하였다.

이번 방문은 장흥군(군수 이명흠)이 중국의 의료․관광 등 수요증가와 한류 열풍을 이용한 중국 관광객을 장흥군으로 유치하기 위한 힐링투어 관광상품을 개발함으로써 이루어졌다.

장흥군은 이를 위해 금년 1월 13일 이명흠 장흥군수, 마재주 장흥군의회의장, 문화원 및 여성단체 관계자 등이 중국 흑룡강성을 방문하여 하얼빈시와 문화․경제․관광 등 교류협력을 체결한바 있다.

이번에 방문한 중국 관광객은 우드랜드 편백소금집에서 건강검진, 소금찜질방, 토요시장, 그리고 간에 특효가 있는 헛개를 원료로 건강식품을 제조하고 있는 피엔케이 등을 방문하여 장흥군 특산품 등을 쇼핑하였으며, 매우 좋은 반응과 관심을 보였다.

이번 중국 관광객 방문을 계기로 7월부터 중국 관광객이 장흥군을 정기적으로 방문하게 됨에 따라 앞으로 장흥군은 국내는 물론 외국 관광객 유치로 인한 지역경제가 크게 활성화 될 덧으로 전망되고 있다.

이명흠 장흥군수는 장흥군은 회진항에서 제주도 성산포항 간 초고속 뱃길 개설로 중국 관광객을 유치 할 수 있는 발판이 마련되어 있으며 앞으로 중국 관광객 유치 활성화를 위하여 중국 관광객 취향에 맞는 낚시, 갯벌체험, 물고기잡기 등의 시기별 체험 관광상품을 개발하는 등 관광객 유입에 따른 수용태세 확립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1009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서구, 골목정원 가꾸기로 ‘함께서구’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차(茶)향 물씬 풍기는 초록빛 수채화 풍경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