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장흥 편백숲 우드랜드에서 다양한 가족 체험행사 열려 -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힐링’의 명소로 각광받…
  • 기사등록 2013-05-20 14:07:19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장흥군(이명흠 군수)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힐링’의 명소로 각광받고 있는 편백숲 우드랜드에서 가족의 사랑과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가족체험 행사가 열려 눈길을 끌고 있다.

가족체험 행사는 지난 11일에는 편백나무 목공예체험인 ‘엄마랑 아빠랑 함께 사랑의 책꽂이 만들기’가 18일에는 우드랜드에서 억불산 정상(해발 518m)까지 이어진 말레길(무장애데크로드 3.8km)를 가족과 함께 걷는 ‘엄마, 아빠, 장애우 손잡고 말레길 걸어요!’ 힐링행사가 많은 관광객이 참가하여 성황리에 개최되었으며, 오는 25일에는 ‘힐링아 우드랜드 놀러가자!!’라는 주제로 말레길과 편백소금집에서 일일 힐링체험(선착순 50명) 행사가 계획 중에 있다.

힐링과 건강충전의 대명사가 된 편백숲 우드랜드는 18일 하루 13천명이상의 관광객이 다녀간 것으로 집계되어 그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이번 목공예체험행사에 가족과 함께 참가한 김용준(46세, 서울 신림동)씨는 “가족과 함께 우드랜드에서 여러가지 체험을 하고, 피톤치트 생활용품까지 받아 너무 행복했고 오랜만에 즐거운 시간을 갖게 되어 스트레스가 다 해소되는 충전의 시간이 되어 정말 좋았다”고 말했다.

또한 김혜정(41세, 대구시 북구)씨는 “아이들과 함께 여에스더 박사로부터 숲의 효능에 대해 이야기를 듣는 교육적인 시간도 좋았고, 정말 먹어보고 싶었던 장흥 삼합을 맛 볼 수 있었던 것과 특히 비비에코토피아 숲속 풍욕 체험은 잊을 수 없는 추억이 될 것 같다며, 앞으로 오는 정남진장흥 물축제도 꼭 참여하여 즐기고 싶다.”고 말했다.

군 관계자는 “매년 힐링캠프를 개최하여 정남진 편백숲 우드랜드의 소중한 산림자원이 관광자원으로의 가치와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가족과 함께 숲을 느끼고 체험할 수 있는 대표적인 연례 행사로 자리매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10103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서구, 골목정원 가꾸기로 ‘함께서구’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차(茶)향 물씬 풍기는 초록빛 수채화 풍경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