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카페 리맨즈, 청라지구에 신규 매장 오픈
  • 기사등록 2013-07-10 11:15:04
기사수정
- 대규모 아파트 단지가 둘러쌓고 있는 위치에 오픈, 지역 주민들의 휴식공간 역할 기대 -

 
[전남인터넷신문]카페 리맨즈 콜렉션 키친(대표 이상윤)이 청라국제도시에 신규 매장을 오픈 하며 인천 공략에 나섰다.

송도점에 이어 인천 지역에 두 번째로 들어선 카페 리맨즈 청라지구점은 38평 규모로 실내 56석, 야외 테라스 18석으로 구성돼 있다.

인천 서구 연희동에 자리잡은 청라지구점은 대규모의 아파트 단지들이 에워싸고 있는 곳으로 지역주민들의 휴식공간으로서의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6만 명을 넘어서는 상주 인구가 있는 청라지구는 교통 및 인프라가 꾸준히 개선되고 로봇랜드 조성사업과 신세계 복합 쇼핑몰 사업이 건립 속도를 내고 있다. 특히 대규모의 금융 타운 조성, 아시안게임 주경기장 사업 건립 등이 추진되고 있어 향후 발전 가능성이 높은 상권이다.

또한 서울역까지 40분 소요되는 M버스가 개통되는 등 교통 호재에, 최근 들어선 대형마트로 인한 인구 증가 등으로 안정적인 매출 신장을 기대할 수 있다.

카페 리맨즈 관계자는 “지난 2월에 오픈한 리맨즈 송도점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인천 지역에 두 번째로 오픈 하게 됐다.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청라지구는 향후 발전 가능성이 무궁무진한 지역으로 대규모 아파트 단지와 기업, 문화시설들이 있어 다양한 연령대를 수용할 수 있는 곳이다. 이번 오픈을 계기로 인천 지역에 카페 리맨즈를 확실히 각인시킬 수 있는 기회로 삼겠다”고 말했다.

한편 셀렉트 키친을 표방하는 유니크 카페 리맨즈는 기존 다이닝 카페보다 더 캐주얼하며 가볍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식사, 디저트 브런치 뿐만 아니라 생과일을 통째로 갈아 만든 리얼 에이드 음료, 독일산 최고급 차(TEA) 등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으며,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기호를 충족 시켜주기 위한 새로운 공간으로 세계 곳곳의 독특한 레시피의 요리를 리맨즈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제안하며 시즌별로 색다른 테마, 스페셜한 조리법을 이용한 메뉴로 고객들에게 늘 새로움을 선사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10441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강진 보랏빛 코끼리마늘꽃 세상 놀러오세요
  •  기사 이미지 ‘2024 부산모빌리티쇼’ 부산국제모터쇼의 새로운 시작이 되다.
  •  기사 이미지 서구 오연호 오마이뉴스 대표 초청 아카데미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