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나주목사고을시장 24일 ‘들썩들썩’ 토요문화장터 -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엄마, 아빠! 시장구경가요”를 주제로 각종 공연
  • 기사등록 2013-08-21 18:40:06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나주목사고을시장의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 사업단(단장 조진상)에서는 오는 8월 24일(토)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엄마, 아빠! 시장구경가요’를 주제로 엄마, 아빠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공연 및 체험프로그램을 중심으로 제2회 나주목사고을시장 ‘들썩들썩’ 토요문화장터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는 신나는 두드림 퓨전 난타공연을 시작으로 광주엔시안 요델클럽의 요들송공연, 매직 컴퍼니의 신기한 마술쇼, 극단 토박이의 가족환경극 ‘토토, 투투 할머니의 이야기 극장’ 등 가족들이 함께 즐길수 있는 공연이 펼쳐진다.

또 아이들이 참여할 수 있는 펠러비즈, 팬시우드, 시원한 옛 팥빙수 만들기, 천연염색 체험, 해양생물 풍선 만들기 체험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 미니아쿠아리움 전시, 버들낭자와 왕건, 정약용과 정약전 등 나주의 역사인물 포토존, 5일장 시장 물건 떨이행사가 진행되며, 이날 파란색 옷을 입고 오시는 고객에게 선착순 50분 및 가족끼리 커플끼리 커플룩을 입고 오시는 고객에게도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들썩들썩’ 토요문화장터 축제는 4/9일에 서는 오일장과 토요일이 겹치는 장날인 9월 14일, 10월 19일, 11월 9일에도 운영될 계획이며, 주말을 이용해 가족들과 함께 즐길수 있는 문화공연과 볼거리, 즐길거리를 제공하는 참여형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한편 안국현 상인회장은 “푹푹찌는 무더운 여름, 문화공연과 다양한 체험거리가 가득한 나주목사고을시장 토요문화장터에 놀려오셔서 개학을 며칠 앞둔 아이들과 함께 마지막 여름방학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1069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서구, 골목정원 가꾸기로 ‘함께서구’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차(茶)향 물씬 풍기는 초록빛 수채화 풍경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