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선동 의원, 한가위 인사
  • 기사등록 2013-09-18 11:53:01
기사수정
사랑하고 존경하는 순천시 곡성군 주민여러분!

한여름 폭염이 계속될 것만 같더니 어느새 만물이 풍성한 결실을 맺는 가을, 생각만 해도 훈훈한 민족의 대 명절 한가위가 돌아왔습니다. 가족들과 함께 정을 나누고 이웃과 함께하는 한가위 명절이 되시기 바랍니다.

많이 놀라시고 걱정해주시는 마음 너무나 잘 알고 있습니다. 5.18 광주 학살의 주범인 전두환이 김대중 전 대통령에게 내란음모죄를 뒤집어씌운 지 33년 만에 야당 국회의원에게 내란음모라는 어마어마한 죄를 뒤집어씌워 댓글여론조작의 부정선거와 남북정상회담 대화록 불법유출 등 천인공노할 범죄에서 벗어나고자 하는 박근혜 정권과 국정원의 민주주의 말살에 많은 국민들이 걱정하시고 또 한편으로 분노하고 계십니다.

국가정보원이 내란음모 사건을 조작한 것은 통합진보당과 이석기의원에 대한 정치보복입니다. 작년 대선 당시 새누리당 박근혜 후보를 공격한 이정희 대표에 대한 정치보복이자 김종훈 미래창조과학부 장관 후보가 미국 CIA 연계된 인물이란 것을 밝혀 결국 낙마시킨 이석기의원에 대한 정치보복입니다.

국가정보원이 내란음모 사건을 조작한 것은 자신이 지은 범죄를 은폐하기 위한 정치공작입니다. 인터넷 댓글로 여론을 조작하여 선거에 영향을 미친 행위는 국기문란, 헌정유린 범죄입니다. 이것을 덥기 위해 불법적으로 정상회담 대화록을 공개하면서 정치전면에 나섰으나 국회 국정조사를 통해 범죄사실이 드러나 국정원 개혁여론이 들끓었습니다. 이러한 국민적 여론을 잠재우고자 내란음모사건을 조작한 것입니다.

국가정보원이 내란음모 사건을 조작한 것은 평화와 통일, 서민정치 실현을 위해 노력하는 진보당에 대한 정당탄압, 정치탄압입니다.

평화와 통일을 위한 노력을 종북몰이로 마녀사냥하고 서민정치 실현을 위해 노동자 농민 서민의 이익을 대변한 노력을 체제전복으로 마녀사냥하고 있습니다. 유례없는 장기간 정당사찰 프락치공작으로 정상적 당 활동을 내란음모로 조작했습니다.

지난시기 독재정권은 정권의 위기를 모면하고자 내란음모사건과 간첩사건을 무수히 조작했습니다. 조작사건은 실패했고 내란음모 조작사건 피해자들은 결국 대한민국 사법부에서 무죄를 선고받았습니다. 이석기 의원 역시 법원에 의해 무죄를 선고받을 것입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순천시 곡성군 주민여러분!

저는 오직 민주주의를 사랑하는 우리 국민들의 뜻, 민주주의와 통일을 위해 지금껏 싸워온 자랑스러운 호남인들의 정신을 잘 받들어서 지금 통합진보당에게 가해지고 있는 청와대와 국정원의 탄압과 민주주의 말살에 맞서 의연하게 싸워 반드시 이겨 무너져가는 민주주의를 바로 세우겠습니다.

노동자, 농민, 도시서민, 중소상공인 등 서민들이 꿈과 희망을 가질 수 있는 새로운 대한민국을 만들고 남과 북이 함께 힘을 모아 우리민족의 힘으로 부강한 통일조국을 건설하는 것은 저의 확고한 신념입니다. 정기국회를 비롯한 의정활동의 과정에서 국민들을 하늘로 여기고 서민정치와 평화통일을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으로 순천시 곡성군 주민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보름달처럼 넉넉한 마음, 가을 햇살처럼 따뜻한 마음, 고향들판처럼 훈훈한 마음이 전해지는 한가위 명절 되시길 바랍니다. 행복하시고 건강하십시오.

한가위를 맞으며 국회의원 김선동 드림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10857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강진 보랏빛 코끼리마늘꽃 세상 놀러오세요
  •  기사 이미지 ‘2024 부산모빌리티쇼’ 부산국제모터쇼의 새로운 시작이 되다.
  •  기사 이미지 서구 오연호 오마이뉴스 대표 초청 아카데미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