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교야구리그 8강 진출팀들의 왕중왕전, 스마트폰으로
  • 기사등록 2013-10-02 08:29:02
기사수정
- 유스트림, 10월 2일 오전 10시부터 제1회 대한야구협회장기 전국고교야구대회 개막식 생중계 - 오전 11시부터 광주일고, 광주 동성고 개막전 열리는 광주 무등경기장 실시간 중계 - 청룡기·대통령배·봉황대기 이어 야구협회장기까지 생중계…고교야구 특화 플랫폼으로 거듭나 -

[전남인터넷신문]전 세계 1위 동영상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인 유스트림코리아(www.ustream.tv / 대표 김진식)가 ‘제1회 대한야구협회장기 전국고교야구대회’ 개막식과 개막전을 생중계한다.

유스트림은 오는 2일 오전 10시부터 광주 무등경기장에서 열리는 제1회 대한야구협회장기 전국고교야구대회 개막식을 생중계하고, 이어 11시부터 광주일고와 광주 동성고의 개막전을 실시간으로 전달한다.

이번 대회는 대한야구협회가 학생 선수의 출전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신설한 것으로 올해 개최된 4개 전국대회(황금사자기, 청룡기, 대통령배, 봉황대기)에서 8강에 진출했던 팀과 시도 초청팀 등 실력파 30개팀이 참가해 토너먼트 방식으로 2013년 최강팀을 가린다.

특히 개막전에는 개최지 광주를 대표하는 지역 라이벌인 광주일고와 동성고가 맞붙어 초반부터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명승부를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경기를 보려면 인터넷과 모바일 웹에서 유스트림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메인 페이지에 마련된 ‘대한야구협회장기 고교야구’ 코너를 클릭하거나 먼데이나잇베이스볼(MNB, Monday Night Baseball) 채널(http://www.ustream.tv/mnb)에 방문하면 된다. 10월 7일에 열릴 16강 전과 11일과 12일 각각 예정된 준결승전과 결승전도 이 채널을 통해 생생하게 접해볼 수 있다.

한편, 유스트림은 매주 월요일마다 고교야구 리그를 실시간 중계하는 먼데이나잇베이스볼 채널을 지난 8월 선보인 이래 청룡기, 대통령배, 봉황대기 고교야구 등 주요 고교야구리그 경기를 꾸준히 중계해오고 있다.

새롭게 막을 올리는 대한야구협회장기 대회까지 방송함에 따라 고교야구를 어디서나 다양하게 시청할 수 있는 고교야구 특화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10923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  기사 이미지 오늘은 우리들 세상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