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광주북구, 제7회 구민상 후보자 공모 - 오는 2월 21일까지 후보자 접수
  • 기사등록 2014-01-12 13:13:36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광주시 북구(청장 송광운)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해 온 주민들을 대상으로 구민상 후보자를 공모한다.

북구는 지역사회 발전과 건전한 구민생활 조성에 기여한 주민을 발굴해 표창하는 ‘제7회 북구 구민상 수상 후보자’를 오는 2월 21일까지 공모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는 ▲지역경제 ▲지역사회봉사 ▲문화예술체육 ▲효행 ▲장한 장애인 등 5개 부문에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이 많은 구민 각 1명씩 부문별 선정하며, 3년 이상 북구에 거주하고 있는 주민이 해당된다.

단, 지역경제부문과 문화예술체육부문은 북구에서 3년 이상 활동실적이 있는 자로 거주지 제한을 두지 않는다.

후보자 추천은 각급기관 및 사회단체장 또는 지역주민 30인 이상의 연대 추천을 받아 추천서와 공적조서, 이력서 그리고 심사에 필요한 공적 증빙자료를 제출하면 된다.

구민상 수상자는 구민상 심사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결정되고 4월에 개최 예정인 봄꽃전시회 개막식 행사에서 시상한다.

송광운 북구청장은 “우리 구에서는 매년 ‘아름다운 이웃! 다 함께 잘사는 북구’ 만들기에 헌신해 온 주민을 발굴해 표창하고 있다”며 “지역발전과 구민화합에 기여한 숨은 공로자가 많이 추천되도록 구민들의 관심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1148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