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여수산단 기업들 설맞이 후원답지 잇따라
  • 기사등록 2014-01-28 14:58:01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설을 앞두고 여수산단 기업들의 후원답지가 잇따르고 있다.

LG화학은 ‘희망날개 교복나눔’ 후원금 1000만원을 27일 여수시에 기탁했다.

LG화학 유재준 상무는 이날 기탁식에서 “희망날개 교복나눔 캠페인에 적은 금액이나마 동참하게 되어 기쁘다”며 “모두가 행복하고 즐거운 명절이 되길 기원하며 훈훈한 정을 나누고 싶다”고 말했다.

한화여수사업장 사회봉사단은 지난 21~27일까지 600만원을 들여 동문동에 사는 기초생활수급자 박 모씨의 집을 찾아 누수로 인해 내려앉은 천정을 새로 설치하고, 고장난 보일러 수리와 사용하기 불편한 화장실을 리모델링 하는 등 대대적인 집수리를 실시했다.

한화봉사단 박선규 대표는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롯데케미칼은 희망날개 교복나눔 후원금 500만원을 27일 여수시에 기탁하고, 지역아동센터 4개소에 400만원 상당의 교육용품을 전달했다.

롯데케미칼 인주석 공장장은 “새 학기를 맞아 학생들이 생활은 어렵지만 큰 꿈을 펼쳐나갈 수 있도록 학업에 매진했으면 좋겠다”고 격려했다.

여수상공회의소 심장섭 회장도 설을 맞아 120만원 상당의 생활용품을 여수장애인 가족지원센터와 노인요양시설 진달래마을, 여수다문화여성쉼터 등 3개 시설에 나눠 전달했다.

여수농협도 ‘사랑의 쌀’ 100포(500만원 상당)를 지난 27일 여수시에 기탁했다.

배상현 조합장은 “설을 맞아 어려운 이웃과 정을 나누기 위해 후원물품을 기탁하게 됐다”며 “주변의 소외 계층을 돕는 일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여수시 관계자는 “올해는 경기불황 때문에 나눔문화가 크게 확산되지 못하는 분위기이지만 지역 기업들의 선행을 통해 지역 내 나눔과 기부문화가 활성화되고 있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11586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차(茶)향 물씬 풍기는 초록빛 수채화 풍경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