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흥 문화회관에서 성공아카데미 개최 - 한국영상 대 김효석 교수 초청성공아카데미 개최
  • 기사등록 2014-02-15 22:25:53
기사수정
 
고흥군은 오는 2월 22일 오후2시 고흥문화회관 김연수실에서 설득화법의 달인 한국영상대 쇼핑호스트과 김효석 교수를 초청하여 '성공을 부르는 소통 - 유쾌한 대화법‘이라는 주제로 제89회 고흥성공아카데미 강좌를 갖는다고 밝혔다.

이날 강연을 통해 인사의 중요성과 자신을 존중하고 사랑하는 방법으로서의 봉사, 부드럽고 따뜻하게 상대방의 마음을 열고 자신의 사람으로 만들기 등 일상생활 중 몸소 실천할 수 있는 성공을 부르는 유쾌한 대화법의 비결과 모든 언어에서 활용할 수 있는 요령을 들려 줄 것으로 보인다.

김 교수는 ‘김효석의 열려라 컴퓨터’ 등 가전주방생활전문 쇼 호스트로 2002년 1천360억원의 연매출을 올려 홈쇼핑 기네스북에 올랐으며, 3년연속 최고액, 최다달성률 3관왕, 2시간방송 52억원 기록(분당 4,200만원) 등으로 CJ홈쇼핑 3년 연속 최우수 쇼호스트로 선정되고 홈쇼핑업계 최고의 세일즈 달인이라 불리운다.

현재 한국영상대교수를 비롯 ㈜김효석쇼호스트아카데미 대표로 활동하며, 각종기업체 등에 연 200회 이상 강의와 함께 대학에서도 명강사로 인기가 높다.

주요저서로는 '카리스마 있는 설득의 기술', '카리스마 세일즈 화술', ‘쇼호스트 입문’, ‘쇼호스트 길라잡이’, '팔로우', ‘분당 4,200만 원을 파는 남자’, ‘불황을 이기는 세일즈전략’ 등이 있다.

이번 고흥성공아카데미 강좌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고흥군청 평생학습사업소 평생학습담당(☎061-830-5867)에게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11687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전남오픈마켓 메인 왼쪽 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