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제1회 재가 어르신들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세상 - 어르신 22명, 주간보호 38명, 자원봉사자 20명 참석
  • 기사등록 2015-05-12 18:18:39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문정민]지난 7일 ‘제1회 재가 어르신들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세상’ 행사가 하니움문화스포츠센터 적벽홀에서 재가 어르신 700여명과 함께 열렸다.

 

 

우리마을노인복지센터에서는 재가노인지원 어르신 22명, 주간보호 38명, 자원봉사자, 직원 15명이 참여하여 효사랑을 실천하는 시간을 가졌다.

 


(사)전남재가노인복지협회 주최로 열린 이번 행사는 기념식,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리듬댄스, 사물·풍물놀이, 민요, 마술공연, 가요, 창, 밸리댄스, 어린이율동공연, 난타, 품바공연 등 다채롭게 진행되었으면 관내 재가복지를 하는 시설들이 참여하였다.

 

 

우리마을노인복지센터 이기만 원장은 “이번 행사로 영암군 관내 저소득어르신, 독거 어르신 등 고독하게 지내시는 어르신들이 행복한 어버이날을 맞을 수 있게 되었다”며 “어버이날에 홀로 외로이 지내고 계시는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위안이 되고, 혼자만이 살아가는 것이 아니라 함께 살아간다는 생각을 가지고,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셨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재가노인지원서비스는 복지사각지대 어르신들이 지역사회 내에서 건강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예방적 복지 실현 및 사회 안전망 구축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는 사회복지기관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14288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서구, 골목정원 가꾸기로 ‘함께서구’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차(茶)향 물씬 풍기는 초록빛 수채화 풍경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