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더랩108(THELAB108),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두번째 매장 오픈 - 여성스러운 실루엣의 액티브웨어 선보여 - 편안하면서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하는 애슬레저 아이템들의 모든 것을 - 칼마(karma)의 고급스러운 나염 패턴과 빔미아(VIMMIA)의 레이스 레깅스는
  • 기사등록 2015-05-16 16:05:33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문정민]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을 모두 갖춘 해외 프리미엄 여성 액티브웨어 브랜드들을 선보이는 편집매장 더랩108(THELAB108)이 지난 2월 현대백화점 압구정점 오픈에 이어 오늘 5월 15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8층에 두 번째 매장을 오픈했다.

‘애슬레저 룩’의 트렌드를 주도하는 더랩108은 2주 간격으로 다양한 애슬레저 아이템을 선보이며 항상 새로움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 같은 반응에 힘입어 무역센터 매장에서도 다채로운 제품들을 소개하며 애슬레저 트렌드를 더욱 확산시킬 예정이다.

 

 

특히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는 기존 매장에서는 접하지 못했던 빔미아(VIMMIA)의 독특한 레이스 절개로 포인트를 준 레깅스 등 세련된 모노톤의 제품들과, 칼마(Karma)의 나염 프린트 레깅스 등을 만날 수 있어 더랩108 무역센터점을 찾는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더랩108에서는 매장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15일부터 17일까지 더랩108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3만6천원 상당의 미르(MIIR) 워터 보틀을 증정하며, 18일부터 25일 구매 고객들에게는 액티비티한 활동을 위한 토닉(TONIC)의 헤어밴드를 증정한다. 31일까지 매장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팔찌로도 활용이 가능한 헤어타이를 증정한다.


더랩108은 2015년 패션 트렌드 애슬레저 룩을 선도하며, 활동적인 스포츠를 넘어 피트니스, 요가, 테니스, 승마, 골프복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고급 스포츠웨어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소개하고 있다. 시크하고 기능적인 승마웨어를 라이프스타일 룩으로 완성시킨 ‘노엘애즈마(NOEL ASMAR)’, 북미 최고의 여성 골프웨어 브랜드 ‘리자(LIJA)’, 친환경 소재인 오가닉 코튼과 대나무 소재를 사용하여 기능성을 살린 요가웨어 ‘토닉(TONIC)’, 활동성과 기능성이
뛰어나면서도 라인을 살려주는 ‘대쉬(DASH)’, 심플함과 여성스러움이 공존하는 ‘빔미아(VIMMIA)’ 등의 북미 브랜드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없는 요가매트, 스타일리시한 모자, 애슬레저 룩을 완성하는 가방 등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액세서리들도 선보인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14311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서구, 골목정원 가꾸기로 ‘함께서구’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차(茶)향 물씬 풍기는 초록빛 수채화 풍경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