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참튼튼병원, “전척추 MRI검사 10만원” - 목부터 꼬리뼈까지 전 척추 한번에 검사 가능
  • 기사등록 2015-06-02 08:18:08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문정민]첨단 척추관절 청담 참튼튼병원이 전척추 MRI검사비용을 10만원으로 제공해 주목을 받고 있다.
 
청담 참튼튼병원은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인공관절 수술비 할인, 저소득층 환자를 위한 무료수술 진행 등 환자들을 위한 다양한 의료혜택과 함께 전문화된 의료시스템과 선진 의료기술로 명성이 높다.
 
청담 참튼튼병원은 이러한 선진 의료기술을 바탕으로 더 많은 환자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 최신형 MRI를 통한 전척추 MRI검사비용을 10만원으로 진행한다.
 
척추건강검진으로도 불리 우는 전척추 MRI검사는 한 곳을 집중적으로 보는 일반 MRI검사와는 달리 목, 허리, 흉추, 요추를 한번에 검사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평소 척추질환이 의심된다면 전척추 MRI 검사를 받아보는 것이 좋다.
 
전척추 MRI 검사는 척추를 구성하는 목부터 꼬리뼈까지 뼈, 추간판, 인대, 근육, 신경 등에서 나타나는 이상 증상을 고해상도 영상으로 보여주는 검사방법으로 척추관련 질환의 정확한 진단이 필요할 때 이용된다.
 
특히 디스크 치료에 앞서 질환의 정도를 판별하고 신경과 주변조직들을 정밀히 검진할 수 있어 환자의 치료 계획을 짜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기도 한다.
 
하지만 일부 환자들 중 MRI 검사의 필요성을 인식하지 못하고 X-RAY만 검사 함으로써 정작 정밀한 검진이 필요한 질환의 치료 시기를 놓쳐 질환을 악화시키는 결과를 초래하는 경우도 많다.
 
이에 청담 참튼튼병원은 전척추 MRI검사의 필요성을 환기시키고 적극적인 검사 환경 조성으로 질환을 악화시키는 일을 줄이는데 일조하기 위해 전척추 MRI검사를 10만원으로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청담 참튼튼병원은 이와 같은 선진 의료시스템을 통해 만족도를 한 층 높이고 환자 중심의 의료 서비스를 더욱 다양화 할 방침이다.
 
청담 참튼튼병원 안성범 원장은 “전척추 MRI검사는 척추질환의 원인 발견과 빠른 치료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원인을 알 수 없는 척추통증이 나타난다면 검사를 받아보는 것이 좋다” 며 “참튼튼병원은 전문화된 의료기술과 고객만족을 높이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14397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주)국민, 장학금 기탁
  •  기사 이미지 서구, 골목정원 가꾸기로 ‘함께서구’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차(茶)향 물씬 풍기는 초록빛 수채화 풍경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