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담양세계대나무박람회, 하이트진로(주)와 홍보 협약 - 주류 4천만병의 보조라벨에 박람회 문구 삽입
  • 기사등록 2015-09-01 17:39:54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서성열]2015담양세계대나무박람회조직위원회(이하 박람회조직위)가 최근 대한민국 최대 종합 주류기업인 하이트진로(주)와 상호 홍보에 관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홍보 협약은 ‘2015담양세계대나무박람회’ 성공개최와 홍보를 위한 것으로 최형식 조직위원장, 정재덕 하이트진로(주) 호남권역 본부장을 비롯해 업무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담양군청에서 진행됐다.

 

홍보 협약에 따라 하이트진로(주)는 하이트 맥주, 참이슬 등 주류 4천만병의 보조 라벨에 박람회 관련 문구를 삽입해 전국적으로 박람회를 홍보하고, 박람회조직위는 하이트진로(주) 측에 박람회장 내 주류 공급권을 제공한다.

 

박람회조직위 관계자는 “하이트진로(주)에서 시판하는 참이슬이 대나무 숯 정제방식을 활용하고 있다는 사실에 착안해 이러한 연관성을 바탕으로 박람회 홍보 협약을 체결하게 됐다”며 “2015담양세계대나무박람회 성공 개최를 위해서는 전국적인 홍보가 중요한 만큼 이번 하이트진로(주)와의 홍보 협약이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2015담양세계대나무박람회’는 담양군과 산림청, 전라남도가 공동주최하는 국제 행사로서 ‘대숲에서 찾은 녹색미래’를 주제로 오는 9월 17일부터 10월 31일까지 45일간 죽녹원 및 전남도립대 일원에서 개최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1485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강진 보랏빛 코끼리마늘꽃 세상 놀러오세요
  •  기사 이미지 ‘2024 부산모빌리티쇼’ 부산국제모터쇼의 새로운 시작이 되다.
  •  기사 이미지 서구 오연호 오마이뉴스 대표 초청 아카데미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