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병호 함평군수 "대한민국 경제리더"창조경제부문 대상수상
  • 기사등록 2015-10-12 10:41:22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태영] 안병호 함평군수가 지난7일 밀레니엄 서울 힐튼호텔에서 열린'2015 대한민국 경제리더 대상'에서 창조경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중앙일보와 한국 이코노미스트가 주최한 이상은 한국경제의 미래를 이끌어갈  리더를 선정하고 경영이념과 가치관을 널리 알려 한국형 리더의 지표로 삼기위해 마련됐다.

 

안군수는 군민소득을 높이고 일자리를 창출한 성과를 인정받아 창조경제부문 대상을 수여했다.

 

그는 '풍요로운 함평 행복한 군민' 이라는 군정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민선5기에 이어 민선 6기에서도 성장기반 마련에 박차를 가했다.

 

그결과 해보농공단지가 100% 분양을 완료하는 쾌거를 거두었으며, 민선 5기 4년간 76개 기업을 유치해 1.506개의 일자리를 창출했다.

올해 5월준공한 동함평일반산단 분양도 68%를 넘어 지역발전의 기틀을 마련했다.

 

친환경농업및 나비축제등의 홍보로 지역발전을 이루어냈으며 탁월한 능력으로 군민와 함께 작은도시 큰 소득이라는 뜻을 펼치고 있다.

 

안군수는 "군민들의 성원과 전폭적인 지지가 없었다면 수상을 하지 못했을것"이라며 이에 만족하지 않고 겸손한 자세로 더욱더 군민들을 섬기고 소득증대에 온힘을 쏟을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15044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  기사 이미지 오늘은 우리들 세상
  •  기사 이미지 보성군·하동군 100년 이상된 고차수 식재 ‘다원결의’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