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008 금산인삼 부산특별전 개최 - 아재! 아지매요! 금산인삼 드시고 힘내이소!
  • 기사등록 2008-12-01 09:43:00
기사수정
인삼의 고장, 전국 인삼유통의 80%를 담당하고 있는 금산군은 올 한해도 열심히 일한 부산시민의 건강한 기운을 되찾아 주고, 다양한 금산관련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도록 부산 벡스코에서 2008년 12월 4일부터 7일까지 4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2008 금산인삼 부산특별전’을 개최한다.

이번행사는 올바른 수삼에 대한 정보(복용법, 보관법등)를 제공하고, 수삼, 백삼, 인삼가공품등 다양한 인삼제품들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금산군은 관내 인삼관련 업체들이 좋은 제품을 가지고도 판로를 찾지 못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업체들의 사정을 안타깝게 생각하여 이들을 위한 홍보마케팅의 자리를 주선하기 위해 금산인삼특별전을 개최하게 되었다.

또한 금산군은 기업들이 소비자들과의 직접적인 만남을 통해 자사의 제품을 홍보하고, 나아가 신규시장개척의 디딤돌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하며, 관련업체의 사기진작과 소득증대는 물론 이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2007년부터 지방도시를 순회하며 의욕적으로 사업을 펼치고 있다.

금산군은 행사장을 찾은 부산시민들에게 인삼에 대한 보다 많은 정보와 건강한 기운을 전하고자 인삼씨앗고르기, 인삼무게맞추기 등 체험행사와 홍삼차 시음행사 및 경품행사를 함께 마련할 계획이다. 입장은 무료이며, 인삼에 대한 다양한 체험을 통해 한국인삼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가늠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1528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하동군 100년 이상된 고차수 식재 ‘다원결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제47회 보성다향대축제 성공 기원 ‘강속구’ 던져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가수 전가연 메인센터 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