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배우 기은세가 출연한 ‘수지 도플갱어 메이크업’ 영상의 경우, 네이버에서만 15만 뷰, 토탈 50만 뷰 이상을 기록하며 큰 화제를 낳은 바 있다.
이 영상을 통해 배우 기은세는 전문가 못지 않은 메이크업 실력을 인정받아, 뷰티에 관심 있는 콘텐츠 소비자들에게 주목 받는 차세대 뷰티
셀럽으로 자리 잡았다.
우먼스톡 뷰티 디렉터 선발에는 제 2의 기은세를 꿈꾸는 일반인 크리에이터 200여 명이 지원했으며, 그 중
20여 명을 선발한 상태다. 선발된 크리에이터는 12월 한 달 간, 카메라 테스트, 촬영 관련 교육, 뷰티 관련 교육을 받은 후, 본격적인
촬영을 하게 된다.
내년 1월부터 우먼스톡은 훈련을 마친 뷰티 디렉터에게 개인 채널을 만들어주고 우먼스톡 판매 상품을 지원할
예정이다.
뷰티 디렉터들은 기존 ‘메이크업 튜토리얼’ 형태 콘텐츠와 더불어 입점 상품 중 본인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해 사용해 본 뒤, 만족한
제품에 한해 ‘영상 리뷰‘ 형태의 콘텐츠를 제작한다. 따라서, 우먼스톡 이용자들은 실제 사용자인 뷰티 디렉터의 진솔한 리뷰를 통해 구매결정에
도움을 받을 수 있게 된다.
한편 우먼스톡 뷰티 디렉터 2차 선발은 내년 2월에 있을 예정이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153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