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무안군, 관광문화 홈페이지 전면 개편 - 최신 트렌드 반영, 모바일 서비스 제공
  • 기사등록 2016-01-25 20:15:07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철중]무안군(군수 김철주)은 무안관광문화 홈페이지를 8년 만에 전면 개편하고 25일부터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밝혔다.

 

무안관광문화 홈페이지(tour.muan.go.kr) 개편은 최근 관광 트랜드에 맞춰 PC형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을 구축하여 효과적으로 무안의 관광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해 10월부터 추진해 왔다.


새롭게 개편된 무안관광문화 홈페이지는 급격히 늘어나는 스마트폰 이용자의 편의제공을 위해 모바일 홈페이지를 신규로 구축했으며, PC를 비롯해 태블릿, 모바일 등 모든 스마트 기기에서도 쉽고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였다.

 

특히 이번 개편사업은 ▲새로운 트렌드에 맞는 시각 중심적 디자인 ▲지도 중심 서비스 ▲주요관광지 주변정보 검색 ▲모바일 서비스 제공 ▲페이스 북, 카카오스토리 등 SNS 연계 기능을 강화하는 등 방문자 중심의 편의와 서비스 제공에 중점을 두었다고 밝혔다.

 

무안군 관계자는 “무안을 찾는 관광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개편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콘텐츠 보강과 자료 업데이트로 찾아오는 관광무안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군은 다음달부터는 영어․중국어․일본어 등 3개 국어로 홈페이지 관광 정보를 제공할 계획으로, 외국인 관광객 유치에도 힘쓴다는 방침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15668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