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광주 북갑 김유정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 검증된 능력으로 책임지고 북구 발전의 숨통 틀 것
  • 기사등록 2016-02-28 20:55:24
기사수정


국민의당 광주 북구갑 김유정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27일 오후 두암동 소재 사무소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개소식에는 박지원(무소속/목포) 국회의원, 박주선 국민의당 최고위원, 동아시아미래재단 이사장인 송태호 전 문화부 장관, 최영희 전 국회여성가족위원장을 비롯해 지역주민 500여명이 참석했다.
 
개소식에 참석한 박지원 의원은 축사에서 “위대한 광주시민들께서 김유정 예비후보를 대한민국의 여성 지도자로 키워주실 것을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목소리 높였다.

 

박주선 국민의당 최고위원도 축사를 통해 “김유정 예비후보는 순도 100%의 자질과 능력을 갖춘 보물같은 사람”이라고 평가했다.
 
김유정 예비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지난 12년 동안 북구의 발전이 지체되어 온 만큼 연습으로 허비할 시간이 없다”며, “시행착오 없이 바로 지역발전을 잘해낼 수 있는 사람은 능력이 검증된 김유정 밖에 없다”고 강조했다.

 

이어 김 예비후보는, “국회 상임위와 예산과정에서 재선 의원들이 실세 역할을 하는 만큼, 실세 재선의원으로 일할 수 있게 힘을 보태주시라”며, “18대 국회에서 검증된 능력으로, 책임지고 북구 발전의 숨통을 트겠다”고 호소했다.
 
김유정 예비후보는 김대중 대통령 청와대 행정관을 거쳐, 18대 국회의원을 지냈으며, 당대변인과 원내부대표, 당 정책위원회 정책조정위원장을 역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15896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차(茶)향 물씬 풍기는 초록빛 수채화 풍경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jQuery)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