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무안군 승달장학회, 장학금 기탁 이어져 - (재)무안군승달장학회에 각계각층의 장학금 기탁이 이어지고 있다.
  • 기사등록 2016-06-20 16:25:12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철중]㈜영신종합건설(대표이사 김용현)은 지난 17일 펠리시티리버뷰 주택전시관 오픈행사를 자축하며 무안군 교육발전과 글로벌 인재육성을 위한 장학금 1천만원과 축하화환 대신 받은 사랑의 쌀을 무안군에 전달했다.

 

㈜영신종합건설은 지금까지 2천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한 것을 비롯해 매년 불우이웃을 위한 사랑의 쌀을 전달하는 등 지역사회 인재양성과 소외계층 돌보기에 앞장서 왔다.


김용현 대표는 장학금 전달식에서 “미래의 주인공인 우리지역 청소년들을 우수한 인재로 육성하는 뜻 깊은 사업에 동참하는 마음으로 흔쾌히 장학금을 기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에 앞서 사회복지법인 에덴원(대표 정시채)에서 300만원, 현경면 청솔수산 윤낙진 100만원, 이종인 삼향읍주민자치위원장이 200만원을 기탁하는 등 각계각층에서 장학금 전달이 잇따르고 있다.


김철주 무안군수는 “우리 지역의 학생들이 좋은 환경에서 마음껏 공부하고 뜻을 펼쳐 미래를 이끌어가는 큰 사람이 되길 바라는 기탁자들의 한결같은 마음을 잘 알고 있다.”며 “기탁된 장학금은 우리지역 인재육성을 위해 소중히 쓰여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무안군승달장학회는 잇따른 장학금 기탁으로 상반기에만 1억9,000여만 원의 기금이 조성되었으며, 장학기금 100억 달성을 목표로 지속적인 장학사업을 통한 지역인재 육성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16658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