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최훈 남원부시장, 지난1년 지역발전에 값진 성과 거둬
  • 기사등록 2009-01-08 07:49:00
기사수정
 
남원시 최훈 부시장이 취임한지 1년이 되었다.

지난 일년간 국내.외적으로 어려운 경제 불황속에서도 최훈 부시장은 남원시장을 정점으로「Hi-7 Namwon 2008」시정 슬로건 아래 많은 변화와 혁신을 통해 살기좋은 남원을 만드는데 모든 행정력을 집중해 왔다.

그 결과 노암 제2농공단지 착공, 지리산권 관광개발조합 출범, 남원영어체험학습센터 착공, 도시가스 공급계획 단축 등 지역 발전에 새로운 활력을 제고하고 품격있는 아름다운 명품 도시를 만드는데 심혈을 기울여왔다.

특히, 내부조직을 아우르고 경쟁력 있는 조직을 만들어 지난 한해 춘향제 우수축제 격상 등 중앙, 전북도 평가에서 48건 253억원의 인센티브를 받는 값진 성과를 거두었다.

또한 행자부, 전북도 출신답게 폭넓은 인맥을 바탕으로 국도비 예산확보에 탁월한 능력을 발휘하여 남원시가 본 예산 규모로는 사상 처음으로 4천억원 시대를 여는데 견인차 역할을 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한편 최훈 부시장은 2009년도는 최중근 시장의 민선4기를 사실상 마무리하는 중요한 해로 생각하고 지금까지 거두어 온 성과를 바탕으로 최고의 일등 명품도시로 만들어 가는데 혼신의 노력을 다하여 지역주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1674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가수 전가연 메인센터 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