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광군 콜(컨텍)센터 유치로 대규모 일자리 창출 - 상담원 100명 2월 23일까지 모집
  • 기사등록 2009-02-05 07:49:00
기사수정
영광군이 여성일자리 창출을 도모하기 위해 지난해 9월 투자협약을 체결한 텔레마케팅 전문업체 (주)엠보이스 텔레소프트사가 100석 규모의 콜 센터 개소를 앞두고 상담원 모집에 나서고 있어 신규 일자리가 창출된다.

군 단위에서는 전국 최초로 영광군에 구축하게 되는 영광 콜센터는 영광군의 특산물 판로확대와 고용 창출을 통해 주민 소득증대는 물론 인구 유출을 방지하는 정주여건 개선에 의미를 두고 영광군에서 전략적으로 유치한 기업이다.

영광 콜센터는 LG데이콤 홍보마케팅 업무와 영광군 특산물 고객센터 업무를 수행하게 되며 앞으로 지역 특산물 유통 상품에 대한 고객 안내센터로써 판매한 상품의 이력 및 반품관리와 일반고객 문의사항을 안내하게 되며 신규 유통채널 확보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 판매의 역할도 수행 하게 된다.

상담원의 근무조건은 주5일 근무(토,일 휴무)로 09:30 ~ 18:30까지 근무하게 되며 기본급은 110만원 상당으로 근속수당, 인센티브 등이 별도 지급 될 것이라 한다.

상담원 신청은 오는 2월 23일까지 방문이나 우편 또는 이메일(tmjob@emvoice.com)로 접수하며 선발과 교육과정을 거쳐 조만간 콜 센터 정식 개소식과 함께 근무에 임하게 된다.

모집 신청에 대한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엠보이스 텔레소프트 인사부서(070-7547-2174~5)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1790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서구, 골목정원 가꾸기로 ‘함께서구’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차(茶)향 물씬 풍기는 초록빛 수채화 풍경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