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전남동부지역본부 이기환 본부장과 함께하는 2016 저명인사 자원봉사 릴레이
  • 기사등록 2016-12-29 16:29:59
기사수정
▲ 순천시
[전남인터넷신문]순천시자원봉사센터와 전남동부지역본부는 민과 관의 나눔 문화 확산을 통해 행복공동체 건설의 기초를 다지고, 사회지도층이 자원봉사활동을 통해 소외계층과의 의사소통의 기회를 마련하고자 ‘2016 저명인사 자원봉사 릴레이’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저명인사 자원봉사 릴레이 활동 주자는 전남동부지역본부 이기환 본부장으로 28일 순천시 조곡동 무료급식소(해피누리)에서 10명의 직원과 함께 배식·식사 도우미 봉사 활동을 실시했으며, 어르신들과 함께 따뜻한 정을 나누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기환 본부장은 “봉사활동을 하면서, 함께 나누는 것이 이렇게 마음이 따뜻해지는 것이란 걸 느낀다. 앞으로도 많은 봉사활동을 통해 나누는 온정을 느끼고 싶다.”고 말했다.

김일중 소장은 “저명인사 자원봉사 릴레이 활동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적극적인 참여를 해주신 전남동부지역본부 이기환 본부장님 외 임직원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주변의 사회지도층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리며, 저희 센터에서도 다양한 활동 프로그램을 만들어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순천시자원봉사센터에서는 지역의 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장, 다문화가정 등 어려운 분들을 대상으로 사랑의 자매결연 행사를 펼쳐 나가고 있으며, 이 분들을 후원해 주는 기업, 기관 등을 모집하고 있다. 또한 자원봉사활동을 희망하거나 자원봉사자가 필요한 수요처는 순천시자원봉사센터 (☎ 749-3845) 로 문의하거나 센터 홈페이지와 자원봉사센터 밴드를 통해서 자원봉사 연계 등 필요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18308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차(茶)향 물씬 풍기는 초록빛 수채화 풍경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