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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남우체국(국장 정해호)은 전 종사원들이 고객감동과 우체국서비스헌장의 능동적 실천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하여 총괄국장이 직접 면단위 우체국을 방문하여 CS(고객만족)마인드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3월 4일 해남북평과 해남옥천우체국을 불시에 방문하여 종사원들을 격려하는 등 내부고객 만족을 통해 외부 고객만족으로 시너지효과 극대화를 도모하고 있다.
이날 방문에서 GREAT(밝은 미소,관심배려,고객과 눈맞춤,칭찬말 덧불이기,최고의 서비스제공)운동과 2.3.4 우정 CS운동(우리의 고객을 파악하고 전문성을 갖고 철저하게 고객응대하는 취지의 운동)을 설명하고 우편물 접수에서 배달까지의 전 종사원 친절 배가운동을 철저히 하도록 당부했다.
해남우체국은 지속적으로 면단위 우체국을 찾아 현장 맞춤 교육을 지속 실시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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