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017 마이런 부산’ 마라톤 대회 개최
  • 기사등록 2017-04-16 21:49:54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부산]아디다스(대표 에드워드 닉슨)가 16일(일) 부산 시립미술관에서 출발하여 광안대교를 지나 광안리 해수욕장까지 달리는 ‘2017 아디다스 마이런 부산(이하 마이런 부산)’ 마라톤 대회를 개최했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한 ‘마이런 부산’은 부산의 랜드마크인 광안대교 위를 달리는 환상적인 코스는 물론 부산 시민들의 넘치는 열정과 독특한 개성을 충족시켜줄 이벤트 가득한 대회로 진행됐다.

 

특별히 이번 대회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10K 코스 외에 매년 증가하는 여성 참가자를 위해 ‘우먼스 8K(WOMEN’S 8K)’코스를 신설하는 등 여성 러너들만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총 2천명의 여성 러너들이 참여한 ‘우먼스 8K’코스는 에너지, 부스트, 스타일 총 3가지 그룹으로 나눠 레이스를 진행, 대회 종료 후 그룹별 평균 기록으로 우승 그룹을 선발했다.

 

또한 대전 전날인 15일에는 씨엘을 포함한 아디다스 셀럽들이 대회에 참가한 여성 러너들이 함께 마이런 전야제 ‘HTC 나이트’를 진행했다. 서로 땀 흘리며 운동도 하고 각자 생각하는 러닝 문화를 공유하는 등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번 대회에는 가수 하하와 프라임의 신나는 진행과 함께 아디다스 러닝 모델로 활약중인 배우 정혜성, 가수, 효민, 문가비 등이 참석하여 러너들과 함께 에너지 넘치는 러닝을 즐겼다.

 

도착지점인 광안리 해수욕장에서는 씨엘(CL), 도끼, 하하&스컬 등의 애프터 콘서트가 진행, 폭발적인 무대를 선보여 참가자들을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한편, ‘마이런 부산’은 젊고 활기찬 부산 지역의 특성에 맞춘 20대 감성을 지닌 청춘들을 위한 레이스로, 참가 접수 시작과 동시에 접수가 마감되는 등 매년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아디다스 코리아는 이번 대회 참가비 중 일부 금액을 추후 부산시 체육발전을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19493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  기사 이미지 오늘은 우리들 세상
  •  기사 이미지 보성군·하동군 100년 이상된 고차수 식재 ‘다원결의’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