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재경완도읍향우회 제20차 정기총회 성황리 개최 - 새출발을 다짐하는 화합의 장으로!
  • 기사등록 2017-06-02 14:04:25
기사수정
▲ 재경완도읍향우회 제20차 정기총회 및 한마음축제[전남인터넷신문] 재경완도읍향우회는 지난 5월 28일 서울 송파 영풍초등학교 실내체육관에서 제20차 정기총회 및 한마음축제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정송균 재경완도군향우회장을 비롯한 12개 읍면향우회장, 향우회원 및 이영문 완도읍장을 비롯한 완도읍 방문단 등 200여명이 참석해 뜨거운 열기로 가득했다.

4년 동안 완도읍향우회를 이끌어온 제8·9대 차용득 회장의 이임과 큰 포부를 가지고 새출발을 다짐하는 제10대 정재균 회장의 취임식과 노래자랑·청백 체육행사 등 다채롭게 열렸다.

행사장에서는 2017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 화두였다.

1,200년 전 해상무역을 장악했던 장보고대사의 기상이 다시 살아나 6만 완도군민과 30만 향우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대동단결해 해조류박람회의 대성공을 이루어 “완도인이라는 것이 자랑스럽다”라는 가슴 뭉클함이 전해지기도 했다.

정재균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고향발전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각 기관·사회단체와 향우회 임원들의 그간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더욱더 뭉치고 하나 되는 완도읍향우회를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이에 이영문 완도읍장은 “완도군민과 향우들의 저력으로 만들어낸 합작품으로 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가 대성공이라는 새로운 역사를 만들었고, 향우민들의 뜨거운 애향심과 열정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20029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75세이상 어르신 화이자 백신 접종시작
  •  기사 이미지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KIA타이거즈 홈 개막전 관전
  •  기사 이미지 푸른 한반도를 품은 함평만 석두마을
전라남도의회의원_보궐선거_고흥군제…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